cialistrader.com_playboy_logo

우리는 발기부전과 비아그라의 효과와 부작용 등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입니다. 약품의 판매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We are a blog that provides a lot of information about impotence and the effects and side effects of Viagra. We are not involved in the sale of drugs.

Table of Contents
비아그라 구매

안전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비아그라 구매 시 가장 안전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이 제품들은 모두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약 입니다. 그 이유는 시알리스는 의약품이기 때문에 극히 적은 확률이지만 다른 약물과 상호 작용을 하여 약효를 보지 못하거나 심지어는 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고, 혈액의 흐름에 작용하기 때문에 잘못 복용시 심혈관계 질환에 관련한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하니 전문의를 통해 사용자의 건강과 체질을 정확히 진단하고 복용여부 및 용량을 결정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온라인으로 비아그라 구매 시알리스 구입 시 주의사항을 꼼꼼히 체크하여 피해를 입지 않도록 신중에 신중을 더하셔야 합니다. 저희 PLAYBOY는 고객님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생활을 지지합니다.

비아그라 복용전 건강체크 포인트

1. 질산염(organic nitrate)을 복용하는 환자는 시알리스의 복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질산염(nitrate)과 타다라필(tadalafil)은 저혈압을 유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타다라필은 혈관의 확장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혈관이 확장이 되면 일시적으로 협압을 감소 합니다. 그 결과 질산염의 혈압감소 기능을 심화 시키게 됩니다. 이러한 증상은 협압을 현저히 떨어 뜨려 위험을 초래 할 수가 있습니다.

2. 심혈관 질환이 있는 환자는 시알리스의 복용을 금지해야 하며 비아그라 구매 를 원할 시 의사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최근 6개월안에 뇌졸증(stroke)을 경험을 한자
최근 90일 이내에 심근경색(myocardial infarction)을 경험한자
협심증(unstable angina)이 있거나 경험한자
최근 6개월 동안 심부전(heart failure)을 경험한자
저혈압(90/50mmHg), 고혈압(170/100mmHg), 부정맥(arrhythmias)있는 사람

3. 심장질환(cardiac disease)이 있는 환자는 복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심장의 무리가 가해져 위험 할수가 있습니다.

4. 시알리스(타다라필)의 성분에 과민증(hypersensitivity)이 있는 사람은 복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5. 비아그라 구매 하기 전 스스로가 (실데나필)의 성분에 과민증이 있는 사람은 복용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의사의 정확한 진단과 처방이 필요합니다.

5. 색소성 망막염 및 퇴행성 망막질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복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6.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복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아직까지 시알리스와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에의 병행 복용에 대한 안전성이 검증이 되지 않았습니다.

7. 비동맥 전방 허혈성 시신경증(Non-arteritic anterior
ischemic optic neuropathy, NAION) 으로 눈의 시력이 손실된 사람은 시알리스를 복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8. 시알리스는 유당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Lapp 유당분해효소 결핍증(Lapp lactase deficiency), 갈락토오스 불내성(galactose intolerance), 포도당-갈락토오스 흡수장애(glucose-galactose malabsorption) 등의 문제가 있는 사람은 복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비아그라 구매 시 알아야 할 부작용

비아그라 구매 시 알아야 할 부작용

1. 시알리스(Cialis)와 알코올은 경미하게 혈관의 확장 작용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시알리스 복용시 알코올은 권장을 하지 않습니다. 알코올과 같이 복용할 경우 혈압 감소, 심박수 증가, 두통, 어지러움증 등의 부작용이 나타 날수가 있습니다.

2. 시알리스(Cialis) 복용후 청력감퇴 및 난청(현기증 및 이명이 생길수 있음)이 발생하는 경우는 시알리스의 복용을 즉시 중단 해야 합니다.

3. 시알리스(Cialis)는 위궤양 및 출혈이 있으면 복용 시 주의가 필요 합니다. 비록 건강한 남성에게서 출혈의 시간이 늘어나지는 않았지만 위궤양이나 출혈이 있는 사람은 복용여부를 신중히 판단하여 복용을 해야 합니다.

4. 시알리스(Cialis) 복용후 시력에 문제가 있거나 시력상실이 일어나는 경우, 시알리스를 포함한 PDE5(phosphodiesterase type 5)의 성분이 들어간 모든 약물의 복용을 중지 해야 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시력감퇴 및 시력상실의 원인이 될수 있는비동맥 전방 허혈성 시신경증(Non-arteritic anterior ischemic optic neuropathy, NAION) 으로 발전 할수가 있습니다. PDE5가 이러한 증상의 잠재적원인으로 보고가 되고 있습니다. 비동맥전방허혈성시신경증은 50세 이상의 남성을 기준으로 100,000명당 2.5-11.8명 정도가 발생하고 있으며 PDE5억제제 복용한 사람은 복용하지 않은 사람에 비해 2배정도 발병 확율이 높은 것으로 보고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동맥전방허혈성 시신경증을 앓았던 사람의 경우 시알리스를 포함한 PDE5억제제의 복용에 주의가 필요하며, 복용을 해도 위험하지 않은 경우에만 복용을 해야 합니다.

5. 비아그라의 국내 임상실험결과 62%에서 발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가져 왔으나 부작용으로 안면홍조가 31.8%, 두통이 22.7%, 색약현상이 6.1% 등으로 외국의 임상시험에 비해 부작용의 발현율이 1.5-3배나 되었다고 한다. 또한 임상시험 대상자수가 너무 적었고 심혈관 질환자는 배제되었으므로 안정성을 평가하기에는 무리라고 주장하는 학자들이 많다. 복용시 주의해야할 사항이나 권장사항 혹은 금기사항은 너무 많기 때문에 이 지면을 할애하여 열거할 수가 없어 비아그라의 부적응증과 일반적인 주의점에 대해서만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비아그라의 부적응증 (Contraindication)

 

1. 질산염(nitrates)계통의 약물을 현재 복용하고 있는 환자. 예를들면 nitroglycerin 과 같은 약과 복용시에 극심한 저혈압을 유발할 수 있다.

 

2. 어린애나 여자* (*여성성기능장애의 치료제로 비아그라 구매 및 사용여부는 현재 임상시험중임)

 

비아그라 구매 후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주의점

 

1. 비아그라 구입 및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환자의 의학적병력과 발기부전의 원인에 대한 검사를 해야 한다.

 

2. 성적활동과 관련하여 어느정도 심장 위험이 있기 때문에 발기부전을 치료하기 전에 환자의 심혈관계를 검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 음경지속발기증의 소인이 있는 환자 (겸상적혈구증, 다발성골수증, 백혈병)나 음경에 해부학적인 기형이 있는 환자(페이로니씨병)에게는 신중히 투여해야한다.

 

4. 상호작용이 있는 약물과 함께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를 준다.

 

5. 색소성 망막염환자나 출혈이상 또는 활동성 소화성 궤양이 있는 환자에게는 신중히 투여해야한다.

 

6.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와 병용 투여에 대한 안전성과 유효성은 아직 밝혀지지않았기 때문에 병용 투여는 권장되지 않는다.

 

 따라서 비아그라는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제로 발기부전에 대한 기존의 치료제에 비해 생리적인 발기를 유도하고 원인에 따라 다르나 약 60-70%의 발기부전 환자에서 발기능을 향상시킨다. 그러나 이 제품은 혈관작용제로 환자의 전신상태에 의해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심혈관계 질환이나 병용약물에 따라서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처방전에 환자의 의학적 병력에 대한 면밀한 조사와 발기부전의 원인에 대한 검사가 선행되어야 하고 나타날 수 있는 약물의 부작용에 대해 환자에게 알려줌으로서 약제의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아그라 구매 전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 및 적절한 복용량 처방이 필수적입니다.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비아그라가 남성들의 발기부전 이외에도 여성의 불감증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비아그라 여성 에 대한 효과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해당링크를 클릭해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비아그라 관련정보

비아그라 구입 으로 건강한 사랑을

비아그라 구입 을 찾는 남성들 성인 남성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비아그라 구입 을 권장하는 기사입니다. 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약물로, 성적인 건강

비아그라 여성 성기능 개선효과

비아그라 여성 성기능 개선효과 증명 최근 연구 결과를 통해 비아그라가 여성 성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는 결과가 발표되고 있습니다.당뇨병으로 성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젊은 여성들에게 비아그라가 효과

비아그라 제2형당뇨병 예방

비아그라 당뇨병에 효과 입증 비아그라가 제2형 당뇨병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검증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비아그라 정품 을 판매하는 비아그라 판매 처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우선

비아그라의 놀라운 약효

비아그라 심장마비 줄여 장수에도 도움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로 가장 최초이자 가장 유명한 제품인 ‘비아그라‘가 장수에도 도움이 된다는것이 밝혀졌다.  2021년 22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스웨덴 카톨린스카